붕괴3/그외 잡담

[붕괴3] 3rd 확률업! 정밀 10회 돌려보기

타레기 2017. 11. 27. 14:47

안녕하세요.


원래 주말에도 포스팅을 할 생각이 컸는데 주말에 해야 할 일들과 취미생활을 좀 하다오니 어느세 다시 평일이 되어버렸습니다. 8ㅅ8.....


그래서 오늘은 12:00 부터 시작되는 정밀 보급이 3rd가 된다고 해서 고민을 좀 하다가 그냥 넘기기 아쉬워서 꽁쳐둔 부캐로 지르기로 결심을 했습니다.



부캐는 검메이를 주력으로 키우기 때문에 3rd[써드]가 뜬다면 앞으로 고민이 적어지는 기쁜 상황이오길래 눈 한번 딱감고 10연차안에 나오면 만족하고 없어도 성흔을 먹어야하기에 기쁜마음으로 돌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번에 먹으면 좋은게 있나 보급에 무엇이나오나 기웃기웃 거렸습니다.



무기는 3성장비로 나오는것 중에서 전리 공진검이나 질소 결정검중의 하나가 나온다면 현재 삐메코가 사용하는 프로토 타입 펄스 대검보다 좋은지 성능 체크를 꼭 해보고 싶군요!


그러면 지금 지르면 뜬다는 생각으로 지지뜬을 외치면서 상자를 개봉해보겠습니다.

.


두근두근 !!


정말로 떨리는 상황이내요. 이아이디는 보석을 2~3주정도 모앗는데 어느새 3천개가 넘어갔는데 오늘을 위해서 모아온 것 같군요!!



!! 원하는건 뜨지 않았지만 마침 3성 무기가 원하는것중에 하나가 나왔군요!!


그러면 일단 희헌원(하)에 대해서 성흔을 확인해 볼까해요!



어떻게 써야할지 아직감이 제대로 잡히지가 않는 것같아요. 무기 스킬의 SP 사용량이 적으면서 스킬 쿨타임이 빠르게 도는 무기를 선택을 하면 좋을지 아니면 강력한 서브 스킬보유! 라고 생각을 해야할지 아직은 조금 고민이 필요한 성흔입니다. 



전리 공진검 이번에 삐메코 무기테스트를 하기위해 필요한 무기였는데 무기스킬을 보니 전격 데미지 및 마비상태 유지군요. 현재 심연을 등반을 할때 각층 보스층을 등반할때 성녀와 유용한 교대기로 사용이 될 수가 있는 무기느낌이 물씬들면서 한편으로는 이번에 먹은 성흔과 어떤 시너지를 낼지도 매우 궁금해졌습니다.



이번 보급 건에서 기록을 확인하니 앞으로 3회를 더 지르면 확정 보급이라서 이번주 목요일날 심연이 끝난 후에 한번 더 3rd[써드]를 뽑기위해서 노력을 해봐야겠군요.!



한 말씀 여러분들에게 전해드리고 싶은 것은 정밀 보급에서 확률 업이 된다해도 본인이 원하는 성흔과 무기가 안 뜰때가 많아요. 마치 긁지 않은 복권을 10장을 오늘 제가 들고 뜰 거 같다! 했는데 뜨지않았다고 해서 너무 실망을 하지말고 주머니 사정이 무리가 될때까지 지르시는 분이 없었으면 합니다.

게임의 무기의 로테는 돌고 돌면서 결국에는 먹게되는게 게임입니다. 그리고 게임의 엔드 아이템이 나에게 없다는건 이게임에서 아직 내가 이루고자 하는 목표가 하나가 더 남은 것이 됩니다.

만약에 자신이 토끼공듀가 되고싶다고 하면 말리지는 않겠습니다.

하지만 그렇게해서 본인이 게임이 재미가 있을지 아니면 게임에 흥미를 잃고 떠날지는 본인이 정하게 되는 것을 꼭 알아주셧으면 합니다.